본문 바로가기

DANA'S STORY

다나의 뭐든 '다나'와

안녕하세요.

다나의 뭐든 '다나'와 블로그의 운영자 DANA입니다~! ( 짝 짝 짝 )

 

 

블로그 명에는 두 가지의 뜻이 숨어져 있답니다.

(벌써 알아차린 눈치 빠른 분들도 보이네요~)

첫 번째로는 다나의 '뭐든 다 나와'는 무엇을 찾던 다 나온다는 의미로 많은 정보가 담겨 있는 블로그라는 뜻입니다.

두 번째로는 다나의 뭐든 '다나와'의 뜻인즉슨 'with'의 의미로 여러분께서 어느 정보를 찾으시던 그게 뭐든 '다나와 함께' 하길 원하는 다나의 바람이 담겨 있습니다.

 

그렇다면 지금부터 다나와 함께 뭐든 다 나오는 매력있는 블로그 탐색을 시작해 보실까요?